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자동화수익 2탄 -티스토리블로그 만들기

티스토리자동화수익강의

by 프로수강러 제이미 흥해라♡ 2023. 2. 27. 12:41

본문

반응형


티스토리 자동화 수익을 얻으려면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어야겠죠?

자자~~~~ 같이 해봅시다요!!


티스토리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오른쪽 상단에 시작하기 누르세요!!



카카오계정으로 시작하기 누르시공



카카오 계정을 모르겠다!!! 그러면 카톡여시고

빨강 박스안에 있는 ...(점 세개 있는것) 누르시고
빨강 박스안에 있는 설정(톱니바퀴 모양) 누르면 아래 화면이 떠요.

 


개인/보안에서 카카오 계정 누르면 되요!! (참 쉽죠잉~~~~~~~~~~)
아날로그인 제이미도 합니다.



계정 찾았으면 시작하기 누르면
서비스 이용약관 나와요. 고고~~


블로그 이름과 닉네임은 수정가능하니... 급하신 분은 대충 아무거나 입력!!!
블로그 주소는 수정불가하니 신중하게!!!

그러나 요즘 누가 블로그 주소 치고 들어오나요?
검색해서 들어오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신중하되 시간끌지 말라는 말씀!!



블로그 스킨도 나중에 변경가능하니 첫눈에 맘에 드는 것으로 고고~~


스킨 선택하고 나면 가입이 끝났다고 환영한다는 인사가 나와요 ^^


쉽고만 ㅎㅎㅎㅎㅎㅎ

이만 프로수강러는 다른 강의 들으러 씽~~~~~~~

3탄에서 만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